■-비즈니스 사용을위한 토지의 접수
일본의 경제가 전후 재건에서 성장으로 바뀌기 시작한 시대에, 경제가 상승함에 따라 토지 가격이 상승했으며, 회사가 새로운 건물과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이었을 때, 그들은 종종 토지를 얻는 데 어려움 때문에 주저했습니다. 따라서이 고객에게 사이트를 정리하고 제공하면 1955 년 1 월에 우리 회사는 전체 투자로 Naniwa Land Co., Ltd. (1955 년 10 월 Obayashi Real Estate Co., Ltd.로 이름을 바꾸고)를 설립하고 부동산 사업에 진입했습니다.
사업은 부동산 회사의 소유권, 판매, 임대, 중개 및 보험 기관이지만 일반 부동산 회사와 달리 회사는 영업 활동을 직간접 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 그러므로 토지의 인수는 이에 근거한 사전 투자였으며 추측이 아니었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.
반면에,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건물에 토지를 제공하려는 회사의 작업은 특히 도쿄 및 Keihanshin 지역에서 빠르게 증가했으며 고객 기반의 확장과 결합하여 빠르고 전문적으로 응답해야했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 1938 년에 영업 부동산 부서는 당시 본사와 도쿄 지점에서 상식 한 부동산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. 그 이후로 부동산 운영과 관련된 영업 활동은 수년에 걸쳐 더욱 활발 해 왔습니다.
1946 년의 달러 충격은 1941 년 이래로 장기 붐을 일시적으로 촉진했습니다.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금전적 완화, 공공 투자 증가 및 예산 실행의 발전을 포함하여 경제를 강화하기위한 조치가 취해졌지만 외화의 유동성 증가로 인해 과도한 유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상승성 증가를 일으켰습니다. 군도, 전국적으로 토지 가격이 상승했습니다.
이 기회로 인해 부동산에 투자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일련의 개인과 회사가 생겨 났으며 지난 4 년에서 5 년 동안 민간 기업은 40 만 CC를 초과하는 전국의 토지를 인수했으며, 그 중 80%는 골프 코스, 빌라 및 레저 시설에서 60%가 사용되었습니다.
이 역사적 배경은 영업 및 부동산 부서의 운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. 건설 프로젝트 준비, 대행사 서비스 얻기, 연구 및 정보 서비스 제공과 같은 이전의 작업도 증가했지만 토지 취득 운영은 특히 바빴습니다.
영업 부동산 부서의 관할권에 따라 보유 된 부동산의 금액은 1947 년 3 월 말까지 1947 년 3 월 말까지 948 억 엔에 이르렀으며, 1947 년 3 월에 끝나는 회계 연도에서 448 억 엔의 투자 금액에서 2 년 이상 두 배 이상 증가한 1951 년의 최고점에 이르렀습니다.
투자를 위해 독립적으로 구매 한 사람들 외에도 이러한 부동산 투자에는 건설 획득 조건, 고객이 수수료로 취득한 고객 및 건설 인수 고객으로 인수 한 고객의 구매가 포함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