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o
설명
Marunouchi와 Imperial Palace 앞에서 유서 깊은 호텔로 다시 태어났습니다
1961 년 임페리얼 팰리스 앞에 문을 연 팰리스 호텔은 국내 및 국제 고위 인사를 포함한 많은 손님과 일본의 경제 발전을 환영하는 유명한 호텔입니다. 2009 년에 재건 작업은 오타 마치, 마루치 및 유라 커코 지역을 활성화하고 지역 환경에 기여하기 위해 회사 건설로 시작되었습니다.
이 건축의 가장 큰 특징은 제국 팰리스 앞의 위치입니다. 주변 환경과의 조화, 환경 영향 감소 및 보안 조치가 필수적이되었습니다. 보안 측면에서 웹 카메라는 다양한 위치에 설치되었으며 손가락 정맥을 사용하여 생체 인증 시스템을 사용하여 2,000 명 이상의 작업자가 관리되었습니다. 부지의 남쪽에 인접한 와다 쿠라 해자의 가장자리에있는 옹벽은 높은 수중 정지 및 낮은 진동 TRD 방법을 사용합니다. 또한, 유동성 토양을 사용하여 옹벽과 석재 벽 사이에 연속적인 수비 벽이 구성되었습니다. 이것은 중장기의 진동으로부터 돌담을 보호하고 토양 시멘트가 해자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.
약 10,000m2로 가득하고 깊이가 26m 인 지하 건설 작업의 경우 전체 지하실 구조는 7 단계 접지 앵커를 사용하여 파고 들어 구조 구조는 2 단계 스탬핑 방법이었습니다. 이를 통해 빔을 자르지 않고 열린 상태로 지하에서 기존 건물을 철거하고 발굴 할 수 있으며, 지상 및 지하 건설 작업을 모두 병렬로 수행함으로써 건설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. 또한 기존 건물의 지하 구조는 벽의 일부로 사용되며 트럭 교각 및 강철 절단 빔과 같은 임시 재료는 최소화되어 짧은 건축 기간, 고품질 및 저렴한 비용이 발생합니다.
건물은 3 층까지 통합되어 있으며 호텔 건물 및 사무실 건물은 4 층 이상에 별개입니다. 기존 구조, 발굴, 강철 프레임 및 1 층 구조와 같은 복잡하고 복잡한 구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매일 건축 시뮬레이션 다이어그램이 그려져 작업을 신중하게 조정했습니다. 호텔 건물에는 대형, 중간 및 소형 연회장, 레스토랑, 예배당, 사원 및 피트니스 클럽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이 있으므로 구조와 마무리 작업은 복잡하며 객실 유형은 균일하지 않습니다. 큰 그룹으로 복잡한 외관을 신속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스캐 폴딩은 외부를 덮기 위해 만들어졌으며, 이는 고층 건물에서는 드 rare니다. 사무실 건물은 편안한 작업 환경을 추구하는 고급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창문을 사용하면 주변 녹지를 볼 수 있습니다.
작업이 24 시간 내내 회전하는 일이 24 시간 내내 진행되었으며 2012 년 2 월 최신 시설로 다시 태어난 역사적인 호텔은 제국 궁전의 해자 가장자리에 화려한 외관으로 나타났습니다.